#DaumWebMasterTool:1c931339628f0d53eadc79545d5e59bbd8700772c0515da1061b515750ac05a2:Yutt6Oe03m/5rGUf8VD4eA== 김해임플란트 성공률을 높히기 위해선 어떤 병원을 가야할까?

카테고리 없음

김해임플란트 성공률을 높히기 위해선 어떤 병원을 가야할까?

leaders덴탈 2024. 9. 27. 16:12

 

 

 

안녕하세요. 리더스치과입니다. 

우리는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몸 곳곳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그걸 방치하였다간 일상에 불편함이 찾아오기에 우리는 항상 병원을 가까이 두고 불편할 때에 꾸준히 방문하고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치아는 시간이 흐른다고 자연적으로 완화되는 신체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아픔을 느꼈다면 빠르게 치과를 방문하는것이 중요했어요. 또 우리의 치아는 유치와 영구치로만 이어지기에 세번째 치아는 존재하지 않아 올바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했어요. 치실과 가글 등 열심히 치아를 관리한다고 하더라도 사람의 손으로는 분명 닿지 못하는 곳이 있기때문에 정기적인 검진 또한 받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었어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귀찮아서, 시간이 나지 않아서 등 바쁜 일상 속에서 치과 방문을 미루게 되는 현실이었어요. 그로 인해 이미 충치가 발생하고 치과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충치만 발견되어 치료가 되면 분명 좋은 일이었어요. 그렇지만 그 중 발치를 진행하셔야 하는 분들 또한 계셨어요. 나이가 많아서 혹은 충치가 심하게 진행되어 발치가 이루어져야 하는 분들이 이 케이스 였어요.

 

 

이런 경우 틀니 혹은 브릿지 그리고 임플란트를 통해 치아를 대신하여 일상에 지장이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가격적인 부분만 보고 틀니나 브릿지 시술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주변치아에 피해가 가거나 잇몸건강 등을 고려하여 요즘에는 김해임플란트 식립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셨어요. 김해임플란트 치료는 인공치근을 식립한 후 지르코니아 크라운을 이용하여 기존의 치아와 같은 외관 그리고 관리까지 기존의 생활과 같다는 편안함이 있었어요.

 

 

김해임플란트를 식립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치과를 고르는 것 부터 큰 고민을 하고 계셨을거에요. 그렇기에 오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식립은 두번 세번의 식립이 진행되는것은 몸도 돈도 많은 부담이 되기에 한번에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마무리 했어야했어요. 그렇기에 의료진에 대하여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의 치아를 식립할 의료진이 어떤 진료를 해왔는지 나의 치아 상태와 같은 케이스도 진료해본 경험이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야 보다 나은 결과물을 만나보실 수 있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김해임플란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어요. 현재 불편함을 겪고 계신다면 가까운 치과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내가 느끼는 것과 달리 진행이 많이 되었을 수도 있기에 정밀한 검진으로 확인 후 치료까지 빠르게 진행한다면 아픔도 줄이고 비용 또한 줄이실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