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1c931339628f0d53eadc79545d5e59bbd8700772c0515da1061b515750ac05a2:Yutt6Oe03m/5rGUf8VD4eA== 김해삼계치과 나의 치아를 지키는 방법

리더스치과

김해삼계치과 나의 치아를 지키는 방법

leaders덴탈 2023. 2. 1. 12:20
김해삼계치과 나의 치아를 지키는 방법

 

 

김해삼계치과 나의 치아를 지키는 방법

 

우리의 치아가 소중하단 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꼼꼼하게 관리를 하는 분들을 많지않았어요.

아무래도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간단히 하거나 아프지 않으면 넘기는 경우도 다분했어요. 충치가 생긴 시기에는 통증이 바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내버려 둘 수 있었으나 색이 바뀌거나 음식을 먹거나 찬 음식을 먹을 때 통증을 느껴서 치아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식사를 할 때 찌릿하는게 느껴진다면 이미 상아질까지 충치가 진행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할 수 있었어요. 손상된 부위를 긁으면 빈 공간이 나타나게 되었어요. 그럴 때 충전재를 통해 채워주는 과정을 진행해주었어요. 그렇지만 지나치게 깊게 손상되었다면 이 방법이 아닌 발치로 이어지게 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치아 중에 하나라도 빈 공간이 생기게 된다면 당장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치열이 흐트러질 수 있었어요. 얼굴 좌우 대칭이 맞지 않아서 입술 모양도 틀어질 수 있고 일상 속에서 발음이 새어나가거나 심미적으로도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 있었어요. 앞니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더욱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실 수 있었어요.

 

 

그렇기에 치아가 빠진 자리에는 김해삼계치과를 통해 채워주는 치료를 추천드리고 있었어요. 인공치아라는 느낌을 줄이고 자연스러우면서 기존 치아와 같은 저작력을 유지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었어요. 또한 치과를 선택할 때에는 믿을 수 있는 임상경험과 전문의가 책임진료를 진행하는지에 대한 확인이 필요했어요.

 

 

또한 김해삼계치과 본원에서는 안전성과 정밀함이 검증된 장비만을 사용하여 철저하게 분석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하여 통증과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줄여드리고 있었어요. 그리고 항상 쾌적한 시설을 유지하여 진료 및 치료에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꼼꼼히 신경쓰고 있었어요.

 

 

안전하고 성공적인 치과치료를 위해서 치과를 찾아보고 계신다면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김해삼계치과 김해리더스치과 본원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온라인 상담 또한 시간제약 없이 진행하고 있기에 필요하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면 답변을 도와드리고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