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1c931339628f0d53eadc79545d5e59bbd8700772c0515da1061b515750ac05a2:Yutt6Oe03m/5rGUf8VD4eA== 김해치과추천 정밀한 검사로 올바른 진료를 하는 치과

리더스치과

김해치과추천 정밀한 검사로 올바른 진료를 하는 치과

leaders덴탈 2023. 9. 15. 17:33

 

김해치과추천 정밀한 검사로 올바른 진료를 하는 치과

 

사람의 신체는 각각의 위치에 있는 기관들이 올바르게 움직이고 제 할일을 해야 일상이 완성됩니다. 그 중 하나라도 삐걱댄다면 불편함을 느끼다 통증까지 찾아오게 되죠. 그 중 치아는 비교적 노출된 부위이기에 더 조심해야했어요. 치아가 다쳐 부러지거나 금이 간다면 호흡시에도 시림이라는 고통을 느낄 수 있고 식사를 할때 또 대화를 할 때에도 신경이 많이 쓰였어요.

 

 

외상뿐만이 아니라 양치질을 소홀히 하였을 때는 치아가 부식되기 시작하죠. 이 경우는 바로 눈에 띄고 느낄 수 있는게 아니라 이미 많이 진행이 된 후에 통증이 찾아오기에 아파서 치과를 방문하게 되면 이미 꽤 많은 부분으로 충치가 퍼졌을 가능성이 높았어요. 그렇기에 치과에서는 항상 꾸준한 치과방문 그리고 일상 속 치아관리를 꼼꼼히 해야한다고 항상 당부드렸어요. 

 

 

하지만 관리를 꼬박꼬박해왔다고 해도 놓친 공간이 생길 수 있었어요. 그 공간을 따로 치과에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관리가 된다면 물론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이 많기에 충치가 발생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발생한 충치를 또 방치하게 되면 결국 발치로 이어지게되죠. 이렇게 생겨버린 치아의 빈 공간을 또 그냥 두게 되면 치열이 흐트러지고 잇몸이 무너질 수 있기에 빠르게 빈 공간을 채워줘야 했어요. 이런 상태에서 본원은 임플란

트 치료를 우선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었어요.

 

 

임플란트는 기존 자연치와 유사한 인공치근을 심고 그 위에 크라운을 올려 기존 치아의 기능과 심미성을 모두 회복시켜주는 치료입니다. 그렇기에 세심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한 치과를 찾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어요. 치과를 고르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많은 고려사항 중에서도 공통적인 부분이 존재했어요. 의료진의 숙련도, 기술력이 대표적이었어요.  임플란트는 난이도가 있는 치료이기에 의료진을 꼼꼼하게 검토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김해치과추천 본원에서는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임상이 많은 대표원장님이 상주하는 치과이기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15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가진 대표원장님이 1인 치과로 운영되고 있기에 보다 꼼꼼한 진료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의료진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해 주세요. 이렇게 환자분들과의 꼼꼼한 소통으로 진료가 완성되어 나가기에 중간중간 궁금증이나 치료의 진행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수 있는 치과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