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1c931339628f0d53eadc79545d5e59bbd8700772c0515da1061b515750ac05a2:Yutt6Oe03m/5rGUf8VD4eA== 김해임플란트, 1:1 맞춤진료하는 치과의사는 없나?

리더스치과

김해임플란트, 1:1 맞춤진료하는 치과의사는 없나?

leaders덴탈 2024. 8. 30. 17:25

 

 

안녕하세요 리더스치과입니다!

치아 건강 열심히 지켜나가고 계신가요? 날이 더운 만큼 달달하고 시원한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 요즘

양치와 구강케어는 더 꼼꼼히 이루어져야 했어요.

한순간이라도 소홀해진다면 충치를 통한 치아 통증이 찾아왔어요.

 

 

충치는 무조건적으로 아프지 않았어요 아프다면 이미 신경까지 진행되었을 경우가 컸어요

신경까지 충치가 진행되었다면 신경치료가 진행되고 또 이후 관리가 소홀하다면 결국 발치까지 이어졌어요

소중한 치아를 잃는다는건 정말 상실감이 큰 일이었어요.

그렇기에 김해임플란트 본원에서는 빈치아에 임플란트 식립을 안내해드리고 있었어요.

 

 

김해임플란트, 이미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거예요. 하지만 어떤 병원을 가야 할지 

어떤 부분을 보고 나에게 알맞는 의료진을 선택할지에 대하여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그렇기에 자세히 본원의 원장님에 대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본원에서는 정품임플란트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임플란트는 나의 잇몸에 인공치근을 식립 한 후 크라운을 연결하여

기존의 치아와 같은 외관을 완성하는 치료였어요. 관리도 기존의 나의 치아처럼 해주면 되었기에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치료였어요

그렇기에 많은 병원에서 임플란트 치료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그중 저희 본원에서는 대표원장님이 상담부터 식립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쭉 담당 의료진 변함이 없이 진료를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치과 진료는 의료진이 바뀌면 나의 이전 상태를 온전히 이해하고 계실까라는 의문과 걱정이 들기 마련이었어요.

그런 분들에게 심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보건복지부인증 통합치의학과 대표원장님께서 항시 상주해 계시기에

상담부터 식립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한 명의 의료진에게 맞춤으로 진료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또 본원의 원장님께서는 17년 동안 오랜 기간 식립을 해오셨기에 다양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계셨어요.

그렇기에 고난도의 케이스라도 이전의 경험을 가지고 있기에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었어요.

또한 병원에 상주하는 직원들도 국가자격증을 소유한 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더 꼼꼼한, 세밀한 진료가 완성되었어요.

 

 

이렇게 전문의료진으로 이루어진 김해임플란트 본원은 환자분이 보다 편안한 치아를 되찾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며 발전해오고 있었어요. 이를 통하여 상담 진행에 대하여 고민 중이시라면 아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하여

문의하시면 더욱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